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전라남도 광주 동부경찰서에서 흉기를 휘두른 혐의(특수공무집행방해)로 박모(84)씨를 붙잡혔다.
15일 경찰에 따르면 박씨는 이날 오전 9시20분께 동부경찰서 형사과에서 흉기를 휘둘러 A경위를 다치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지난 13일 특수폭행 혐의로 같은 경찰서에 입건된 박씨는 이날 형사과를 찾아 “왜 피해자는 조사를 하지 않느냐”고 수사에 불만을 제기하며 이 같은 일을 벌인 것으로 조사됐다.
박씨는 당시 광주지법 앞 법무사 사무실에서 고소장을 작성하는 비용이 비싸다며 흉기를 휘두르다 현행범으로 체포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박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