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서 ‘2026 만세보령머드배 JS컵 한국유소년 축구대회’ 개막
보령시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보령스포츠파크와 웅천체육공원이 유소년 축구 열기로 뜨겁게 달아오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국에서 모인 72개 유소년팀, 총 1,500명의 선수단은 연령대별(U12, U11) 조별리그와 토너먼트를 거치며 기량을 겨룰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집중도 높은 운영을 위해 보령스포츠파크를 중심으로 ...

보령소방서(서장 김현묵)는 지난 21일 오전 9시 본서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음주운전 제로화 달성을 위한 결의 대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소방서는 주민으로부터 신뢰받는 소방상을 정립하기 위해 공직자의 품위를 손상시키는 음주운전을 근절토록 ‘2017년 음주운전 근절 종합대책’을 수립하고, 이에 따라 음주운전 근절 결의문 낭독과 서약 집행을 추진했다.
이 날 전 직원은 청렴한 공직분위기 조성과 음주운전 근절에 솔선수범하고 이를 통해 청렴하고 신뢰받는 소방인이 되겠다는 굳은 결의를 다졌으며, 전 직원을 대상으로 음주운전으로 적발 시 감봉, 정직 등 강력하게 징계에 처할 방침과 음주 귀가 책임제 운영 등의 사항을 교육했다.
김현묵 보령소방서장은 “최근 3년간 보령소방서에서는 한건의 음주사례가 없었다”며, “이번 음주운전 결의대회를 통해 앞으로도 맑고 깨끗한
공직풍토 조성에 앞장서 청렴하고 신뢰받는 보령소방서가 돼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