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관세청은 2016년 조사감시분야 역점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고 탁월한 성과를 낸 직원 6명을 선정했다.
이번 시상은 조사감시 현장에서 불법·부정무역 차단, 관세국경 안전관리를 위해 묵묵히 소임을 다 하는 직원들의 사기진작과 함께 소관 업무에 대한 역량 제고를 위해 시행됐다.
각 분야를 통틀어 가장 우수한 성과를 낸 ‘최우수 직원’에는 부산세관에 근무하는 김현구 관세행정관이 선정됐다.
김현구 관세행정관은 시가 60억 원대 국내 최대 담배 131만 갑 밀수출입 범죄조직(6명) 일망타진하고, 진품시가 21억 원대의 가짜 말보로 담배 47만 갑 반입사범을 검거한 바 있다.
업무 분야별 ‘우수 직원’에는 정규원 관세행정관(일반조사 분야), 김대보 관세행정관(사이버조사 분야), 김유정 관세행정관(외환조사 분야), 권영규 관세행정관(마약조사 분야), 김수복 관세행정관(관세국경감시 분야)이 선정됐다.
관세청은 앞으로도 국민건강 보호와 사회안전 수호를 위하여 불법·부정무역 행위를 강력히 단속하는 한편, 관세국경 안전관리에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