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매도시 베트남 칸호아성에 수해 복구 긴급 구호금 지원
울산시는 최근 기록적인 홍수로 막대한 피해를 입은 베트남 자매도시 칸호아성의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긴급 구호금 2,000만 원을 지원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지원 결정은 2002년 자매도시 협약을 체결한 이후 지속적인 교류를 이어온 칸호아성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을 외면할 수 없다는 판단에 따라 신속하게 결정됐다. 울산시가...
광주 동구(청장 김성환)는 지난 20일 동구 SNS서포터즈 ‘WITH 동구’가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동구청 3층 상황실에서 개최된 이날 발대식은 김성환 동구청장과 서포터즈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포터즈 위촉식과 김성환 청장 격려사, 기념촬영, 동구 SNS 및 서포터즈 활동내용 안내, 동구 홍보 영상 시청 등이 진행됐다.
동구는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에 발 맞춰 소셜 미디어를 활용해 구정홍보를 강화하고 주민들과 자유롭게 소통하고자 지난해 12월 다양한 직업과 연령대로 구성된 SNS 서포터즈 44명을 모집했다.
‘WITH 동구’ 서포터즈는 앞으로 1년간 SNS를 통해 동구의 주요행사와 시책, 생활정보 등을 홍보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김성환 동구청장은 “광주 자치구 중 최초로 활동을 시작하는 SNS 서포터즈를 통해 주민과 더 가깝게 소통하고 주민의 목소리를 구정에 폭 넓게 반영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