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2026 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 1차 회의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위원장 지종찬 동구문화원장)는 1월 23일 오후 2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2026 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 1차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번 1차 회의에서는 2026년 축제 기본 방향 및 프로그램 구성에 대해 논의하고 축제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방안을 협의·결정하는 시간...
강원문화재단(이사장: 김성환) 강원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에서는 도내 문화예술교육 저변 확대를 위한 권역별 네트워크 모임 선문선답(先問善答)을 개최한다. “선문선답(先問善答)”은 문화예술교육 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이에게 먼저 물어보고 좋은 답을 얻는다 라는 의미의 사업명이다.
이번 사업은 문화예술교육 진입을 희망하는 단체 및 개인을 대상으로 문화예술교육의 가치 공유 및 이해를 통해 사업 진입을 도모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오는 12월 6일(화) 삼척을 시작으로 12월 8일(목) 인제, 12월 13일(화) 홍천 등 총 3개의 지역에서 개최된다. 3개 지역은 재단에서 추진하고 있는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의 참여 단체가 1개 이하인 지역으로 문화예술교육 진입을 확대하고자 개최지로 선정하였다.
3명의 멘토가 참여하는 이번 사업은 멘토별 각각 3개의 모임으로 구성하여 문화예술교육의 A부터 Z까지 참가자와 함께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하였다.
강원문화재단 오제환 사무처장은 “사업명이 선문선답인 만큼 궁금한 점을 마음껏 질문하고 함께 논의하며 문화예술교육에 한 발짝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강원문화재단은 도내 전역의 고른 수혜를 위해 부단히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참가 신청은 강원문화재단(http://www.gwcf.or.kr) 및 강원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http://gwarte.or.kr)의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내려 받아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