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학원연합회(회장 손경호)가 정읍시민장학재단(이사장 김생기)에 지역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으로 200만원을 기탁했다.
손경호 회장은 “학원 운영이 힘든 여건이지만 정읍의 교육발전을 위해 협력하고 지역 인재를 양성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회원들의 정성을 모아 기탁했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1988년 설립된 정읍시 학원연합회는 140여개 학원이 가입돼 있고, 지난 2012년부터는 정읍시민장학재단에 매년 200만원씩 장학금을 기탁해오고 있다.
정읍시청 권오식 담당이 지난 2일 정읍시민장학재단(이사장 김생기)에 장학기금으로 200만원을 기탁했다.
권담당은“지난 달 장모님 상 당시 시장님을 비롯한 직원들이 보내준 위로와 격려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가족의 뜻을 모아 장학금을 기탁했다”며 “지역의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전북한우협동조합(대표 김창희)에서 (재)정읍시민장학재단(이사장 김생기)에 장학기금으로 500만원을 기탁했다.
김창희 대표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학생들이 학업에 열중할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지역 후학들이 안심하고 건강하게 학업에 임해주길 바란다"고 희망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