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보건소, 새해맞이 ‘칫솔 교환 주간’ 운영
서천군보건소는 2026년 새해를 맞아 군민들의 올바른 구강관리 습관 형성을 위해 한 달간 ‘칫솔 교환 주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군민은 보건소 1층 치과실을 방문해 사용하던 헌 칫솔을 제출하면 새 칫솔 1개로 교환할 수 있다.칫솔 교환은 1인당 1개로 제한된다.행사 기간 동...
정우성, 황정민, 곽도원 주연의 액션 느와르 <아수라>가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2위를 차지한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은 100만 관객을 동원했다. 이번 주는 공포스릴러 <맨 인 더 다크>와 윤여정, 전무송 주연의 <죽여주는 여자>가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아수라>가 예매율 24.1%로 2주 연속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팀 버튼 감독의 마법 같은 상상력이 펼쳐지는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는 예매율 22.2%로 2위를 차지했다. 처음부터 끝까지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숨막히는 밀실 공포 스릴러 <맨 인 더 다크>는 예매율 15.7%로 3위에 올랐다.
르네 젤위거, 콜린 퍼스 주연의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는 예매율 12.7%로 4위를 차지했고, 송강호, 공유 주연의 <밀정>은 예매율 5.6%로 5위에 올랐다. 톰 행크스 주연의 감동실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은 예매율 5.1%로 6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