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스리랑카전문 여행사 플래닛스리랑카투어(대표 한재철)가 2016년 가을 시즌 허니문 특선 상품으로 최고급 리조트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 하이클라스 특선상품에서 사용하는 두 리조트는 독특한 시설과 위치로 이용자들이 이국적인 풍광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먼저 캔디에 위치한 실론티 트레일 리조트는 옛날 차 농장 건물을 리조트로 개발한 곳으로 주변이 아름다운 차밭으로 둘러 싸여 있어 스리랑카의 차 문화를 체험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고 인근 호수에서 카약킹등 수상 레포츠를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스리랑카 최남단 인도양 해변 웰리가마에 위치한 케이프 웰리가마 리조트는 갈레 요세에서 약 20분 거리에 자리잡고 있으며 리조트 주변에서 서핑, 스쿠버다이빙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상품 개발 목적을 휴식에 두어 번거로운 일정을 빼고 멋진 리조트에서 이용자들이 충분히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하였으며 필요할 때 대기하는 전담 가이드가 주변 관광지를 안내할 수 있도록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