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특례시, 마북동 교동마을 현대홈타운 정문 앞 우회전 전용차로 확장 개통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기흥구 마북동 631번지 일원(교동초등학교·교동마을 현대홈타운 진출입로 부근)의 도로 환경을 개선했다고 6일 밝혔다. 교동마을 현대홈타운과 교동초등학교 진출입로에서 마북로 방향으로 이어지는 우회전 차로 구간이 짧아 시민 출근 시간과 학생 등교 시간대에 상습적인 차량 정체가 발생함에 따라, 시는 ...
서울건축PCM건설 및 국제자산신탁과 상호 협력 구축을 위한 MOU를 체결하는 등 활발한 업무협약에 나선 부동산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기업 ‘이디움펀딩'이 11일 사이트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자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투자금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디움펀딩은 부동산 전문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기업으로 테라펀딩, 빌리, 8퍼센트와 같이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자금 조달이 필요한 개인 및 중소기업에게 투자자를 연결해주는 P2P(Peer to Peer)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커져버린 크라우드펀딩 시장에서 각 P2P 금융 업체들은 공격적인 이벤트를 통해 자사의 플랫폼 서비스를 알리고 있으며, 빌리도 최근 투자자 수수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해 8월 2일부터 적용되는 투자자 수수료에 대한 부분을 안내하고 있다.
새롭게 펀딩 사이트를 런칭한 이디움펀딩은 8월 17일까지 약 일주일 동안 투자금 지원 이벤트를 실시하며 회원가입 후, 가상계좌를 생성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만원의 투자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홈페이지 가입 후 가상계좌를 생성하는 간단한 절차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60명의 가상계좌로 5만원의 투자금을 지급, 당첨자는 이 달 24일(수)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디움펀딩은 이번 런칭 이벤트를 시작으로 부동산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에서 투자자의 철저한 보호는 물론 검증될만한 높은 수익률의 상품을 진행 할 것이라며 더불어 자금이 필요한 개인고객과 중소기업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펀딩사이트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이디움펀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