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이수, 논현동 빌딩 2019년 매입 후 시세 약 70억 원 상승
엠씨더맥스 보컬 이수는 2019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빌딩을 89억4000만 원에 매입했다.해당 건물은 지하 1층~지상 5층 규모, 2017년 준공된 신축급 건물로 지하철 강남구청역 접근성이 우수하다.현재 시세는 약 159억 원 수준으로 분석되며, 매입가 대비 약 70억 원 상승한 것으로 추산된다.건물 일부는 이수의 연예기획사 ‘325E&C’가 사용하며, 1층...
울산 한마음새마을금고 7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한마음새마을금고(이사장 전숙자)는 1월 27일 오후 3시 30분 울산광역시 동구청을 찾아 ‘사랑의 좀도리 운동’으로 모은 700만원 상당의 백미(10kg) 176포대를 전달하며 지역 사회에 온기를 불어넣었다. 이날 전달식에는 전숙자 이사장을 비롯해 김종훈 동구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다. ...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는(이사장 이수성)는 지난 21일 서울시립남부장애인복지관과 공동주최로 서울지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옆자리를 드립니다!’를 개최했다.
장애체험 ‘옆자리를 드립니다!’는 비장애인과 장애인이 일대일 매칭하여 함께 소통하며 비장애인에게는 장애인식개선을, 장애인에는 문화관람을 하는 행사다.
이번에는 서울지역 대학생들과 서울시립남부장애인복지관 레포츠대학 이용자 등 총 20명이 함께 참여 하였으며, 장애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사전 장애이해교육을 진행 후,대학로 ‘학전블루’’에서 ‘우리는 친구다’라는 뮤지컬을 함께 관람했다.
이번에 참여한 홍익대학교 이우석 학생은 “장애인 경험이 없던 나에게 장애인은 편견에 대상이었으며 차별에 대상이었다. 이번 행사을 통해 장애인도 나의 친구가 될 수 있고, 차이는 있지만 차별을 없앨 수 있는 기회였다”고 밝혔다.
장애체험 ‘옆자리를 드립니다!’에 참여를 희망하는 문화공연 단체 및 참가자는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홈페이지와 전화, 메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장애인먼저실천운동은 장애인을 배려하고 함께 살아가는 국민운동으로,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는 장애인의 사회통합 촉진을 위한 전국 초,중학생 백일장, 장애청소년 재능캠프, 음악회, 모니터 사업 등다양한 인식개선사업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