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2016 서울특별시 전국장애인볼링대회에 출전한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정의철) 시각부 홍금희, 지체부 최미정이 1위를 차지하여 정상에 올랐다.
7월 7일(목) ~ 8일(금) 동서울그랜드볼링센터에서 진행된 2016 서울특별시 전국장애인볼링대회에서 홍금희(TPB1체급)과 최미정(TPB7체급)은 각각 463점, 662점을 획득하며 우승을 차지하였다.
또한 남자부 경기에서 김성필(TPB5~6통합체급)은 630점을 획득하며 3위를 기록하였다.
이번 대회에서 우승한 홍금희님은 “저의 인생에서 볼링은 새로운 도전입니다. 이렇게 우승을 손에 쥐게 되어 기분이 무척 좋습니다.”라고 말했다.
전국장애인볼링대회에는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하 성남장복)의 선수 총 17명(시각부 4명, 청각부 2명, 지체부 11명)이 참가하여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장이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