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단마을 사람들’, 문화공간 터·틀(검단) 무대 오른다
오는 12월 6일(토), 인천서구문화재단이 문화공간 터·틀(검단)의 개관을 기념하는 두 번째 기획공연으로 연극 ‘검단마을 사람들’을 선보인다. 지난 11월 문화공간 터·틀(검단) 개관 기념 첫 공연이었던 국악뮤지컬 ‘얼쑤’가 전 세대 관객에게 즐거움을 전달했다면, 이번 연극은 지역의 삶과 정서를 담아낸 서사극으로 또 다른 감동을 전...

㈜두올테크는 업무 중심의 협업 환경을 제공하는 편리한 온라인 프로젝트 협업 툴 ‘NProject’(이하 엔프로젝트)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엔프로젝트는 사내 ‘디지털 건설(Digital Construction)팀’ 의 축적된 노하우를 기반으로 ‘기존의 틀에 박혀있던 업무체계를 벗어나 빠르고 효과적으로 업무 중심의 환경을 만들자’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엔프로젝트는 프로젝트 중심으로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기존의 이메일, 메신저보다 확실하고 빠르게 업무를 기록하고 공유할 수 있는 ‘프로젝트 카드’ 개념을 도입하여 프로젝트 참여자들끼리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알림 및 활동 내역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기존의 안드로이드 앱에 이어 6월 24일부터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앱 서비스를 제공한다.
엔프로젝트 팀은 올 하반기 서비스 대상을 건설사 중심에서 모든 팀 단위 기업으로 확장하고 한국어, 영어, 일어, 중국어(간체, 번체)를 완벽 지원하는 장점을 바탕으로 중국, 싱가포르 등의 아시아 전역에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엔프로젝트는 온라인 협업 프로그램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업체로 거듭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두올테크는 현재 7월 말까지 프로모션 기간을 통해 3개월간 Studio 버전을 무료 사용할 수 있게 제공하고 있다.
두올테크는 건설 프로젝트 관리시스템(PMIS) 와 RFID기반 출역관리시스템 등을 16년간 제공하고 있는 건설 AEC 선도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