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학원 연합회에서는 5월 28일(토) 제 24회 예술제 및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정읍사예술회관에서 오후2시 미술작품전시회를 시작으로 3시 음악정기연주회, 5시 대학입시설명회의 내용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행사에 앞서 정읍교육지원청 장석열교육장은 “이 행사가 지역사회에 헌신하는 학원연합회의 역량을 고취하고 음악과 미술의 아름다운 축제로써 성황리에 개최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정읍시 학원연합회장 손경호는 “올바른 인성, 미래 주인공의 삶을 보다 더 충실히 하는데 기여하고자 학원인 모두 열과 성을 다하고 있으며, 이번 제 24회 예술제와 입시설명회를 통해 많은 정읍시민들과 학생들에게 기회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수도권과의 교육격차 해소와 지역인재 육성 및 정읍시학원연합회의 교육기부 사업으로 준비된 이번 2017학년도 대학입시설명회에서는 이투스 학력평가원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새롭게 바뀌는 수능 학습전략, 대입일정별 대응전략, 복잡한 대입제도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절대평가 대비 영어 성공 학습법등 수능시험 대비 학습계획을 세우는 데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정읍시학원연합회에서 준비한 여러 장르의 공연과 전시를 통해 학원예술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기 바라며 학생들의 재능과 끼를 예술제를 통해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는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