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특례시, 경기도 최초 산하기관 연계 ‘사이버보안 통합관제체계’ 구축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급증하는 사이버 위협에 대비하기 위해 경기도 최초로 시 산하 공공기관을 하나로 묶는 ‘사이버보안 통합관제체계’를 구축하고, 사이버 침해 대응 기능을 강화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2026년 상반기 완료를 목표로 추진되며, 시청과 출자‧출연기관의 보안 상황을 한 곳에서 함께 살펴볼 수 있는 체...
광주시(시장 조억동)는 뉴서울 컨트리클럽(대표이사 김종안)과 함께 광주시 골프유망주 학생 지원을 위한 “골프 특성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했다.
시는 지난 9일 뉴서울 컨트리클럽에서 클럽 관계자, 광주시청 관계공무원, 골프유망주인 신준우(곤지암중 1학년) 학생과 홍민교(곤지암중 3학년) 학생, 학부모 등 12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골프특성화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다각적인 논의를 했다.
이번 논의를 통해 김종안 뉴서울 컨트리클럽 대표이사는 골프유망주 학생에게 1년간 연습장 사용과 용품을 지원하기로 결정 했다.
이번 지원 결정에 두 학생은 “골프 연습에 어려움이 있었는데 골프 특성화를 위해 열의를 보여주신 뉴서울 컨트리클럽 관계자와 광주시 공무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 각종 대회에 출전하여 좋은 실력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시는 골프유망주 뿐만 아니라 체육유망주를 위한 지원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