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고향사랑기부제 연계 볼런투어 성황리 마무리
고흥군(군수 공영민)은 지난 21일부터 22일까지 1박 2일간 고향사랑기부제와 연계한 볼런투어 프로그램을 전국에서 모인 4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운영했다고 밝혔다.볼런투어는 봉사(Volunteer)와 여행(Tour)을 결합한 개념으로, 이번 행사는 코레일관광개발에서 고흥군 고향사랑기부제 지정기부사업에 10만 원을 기부한 신규 가입자를 ...
디즈니 애니메이션 <주토피아>가 개봉 3주만에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240만 관객을 돌파했다.
차트 역 주행에 그치지 않고 전주 대비 관객수도 증가하면서, 무서운 뒷심을 보여주고 있다. 2주간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킨 <귀향>은 아쉽게 2위로 내려왔지만, 32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작의 반열에 올랐다. 이번 주에는 종교영화 <부활>과 ‘내 생애 잊지 못할 사랑영화 1위’로 선택된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이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순위에서는 <귀향>이 예매율 18.7%로 4주 연속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제라드 버틀러 주연의 액션 블록버스터 <런던 해즈 폴른>은 예매율 12.4%로 지난 주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디즈니의 추리수사 애니메이션 <주토피아>는 예매율 10.8%로 3위에 올랐다.
조셉 파인즈 주연의 종교영화 <부활>은 예매율 6.3%로 4위를 차지했고, 재 개봉되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은 예매율 5.4%로 5위에 올랐다. 심은경 주연의 스릴러 <널 기다리며>는 예매율 5.3%로 6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