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김포시는 연말연시를 맞아 경기도, 소방서 및 각 분야별 유관기관 전문가와 합동으로 불특정 다수인이 많이 찾는 대형판매시설인 홈플러스 풍무점에 대한 특별안전점검을 지난 16일 실시했다.
이번 점검에서는 소방안전관리 및 건축․전기․가스시설 등 분야별 시설물 안전관리기준 준수 여부를 비롯해 유관기관 협조체계 구축여부, 유사시 긴급대피 유도계획 등 안전관리실태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짚어나가며 안전관리요령에 대한 컨설팅도 진행됐다.
시 관계자는 다수의 인원이 이용하는 대형판매시설은 건물붕괴 및 화재 등 각종 재난발생시 막대한 인적․물적사고가 발생돼 사회적 재난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많은 만큼, 관내 다른 시설에 대하여도 전문가 합동점검을 실시해 재난 및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