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익산시는 14일 오전 시청 상황실에서 간부공무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도 향상과 자정을 결의하는 다짐대회를 가졌다.
이번 다짐대회는 2015년도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실시한 공공기관 청렴도 평가 결과를 겸허히 수용하고, 공무원들의 자성과 혁신을 통해 투명하고 청렴한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간부회의 직후 치러진 행사에서 간부공무원들은 공정한 직무수행, 부당이득의 수수금지, 건전한 공직풍토 조성, 공무원 행동강령 준수 등을 내용으로 하는 결의문을 채택하여 낭독했다.
이어 결의사항의 성실한 이행과 위반 시 어떠한 처벌도 감수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며 쇄신을 향한 강한 의지와 각오를 보였다.
한웅재 시장 권한대행은 이번 다짐대회에서 “간부공무원들은 솔선수범과 조직 혁신의 주도자로서 역할을 해야 할 것”이라며 “이번 평가에 대해 현재 시정의 책임자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통감하고 있다. 강도 높은 혁신과 환골탈태의 노력으로 시민들의 신뢰를 되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