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이돌봄 서비스제공기관 지정 협약 체결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구청장 김종훈)는 11월 25일 오전 11시 구청장실에서 사회복지법인 다사랑복지재단(대표 권오헌)과 아이돌봄 서비스 제공기관 지정 협약을 체결했다. 공개 모집을 통해 선정된 다사랑복지재단은 동구 아이돌봄 지원사업의 전반적인 운영과 관리를 위탁받아 2026년 1월 1일부터 2030년 12월 31일까지 5년간 ...
전남 강진군 성전면은 지난 4일 서울 동작구 사당동 소비자를 대상으로 농산물 직거래 장터를 운영했다.
이날 직거래 판매행사에서는 성전면의 우수농산물에 대한 홍보를 통해 친환경농법으로 생산한 미질이 좋은 유기농쌀과 우수농특산물 5개 품목에 1,500만원의 예약 판매고를 올렸다.
성전면과 서울 동작구 사당동과의 긴밀한 협조로 금년 처음으로 농산물직거래장터가 개최되었으며 농가 소득증대는 물론 성전면 지역 농산물 구입기회를 제공하여 평생 고객화함으로써 안정적인 소비 기반을 확보했다.
특히, 성전면 직원들이 바쁜 일과중에서도 친환경농법으로 직접 재배한 성전쌀과 서리태를 정성껏 포장하여 사당동 일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도 했다.
이용현 성전면장은“이번행사는 전품목 예약접수를 통해 이루어져 직판행사의 불편함을 해소했으며 주문량이 많은 아파트단지는 직접 배달까지 해주는 질 높은 서비스를 보여 주어 기쁘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예약직거래 판매를 통해 농산물의 안정적인 판매망을 확보하는 한편 성전면과 사당동간 돈독한 우의를 약속했으며 2016년에는 자매결연도 적극적으로 검토하기로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