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머드화장품 출시 30주년 기념 머드뷰티치유관 30% 할인 이벤트 개최
보령시는 보령머드화장품 출시 30주년을 맞아 오는 1월 30일부터 6월 30일까지 ‘머드뷰티치유관 30%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보령머드화장품 출시 30주년을 기념하고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판매 증대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보령시민과 관광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은 머드화장품을 3만원...
▲ ⓒEVA HAMBACH / AFP 유럽 최고 법원은 사람들이 온라인상에서 잊혀 질 권리가 있다는 판결을 내린 후로 구글이 348,085건의 '잊힐 권리' 요청을 받았다.
구글이 수요일(현지시간)에 발표한 보고서에는 가장 많운 요청이 들어온 나라는 프랑스였다.
2014년 5월 유럽 사법 재판소가 "잊힐 권리"에 대해 판결 한 후 구글은 사용자가 정확하지 않거나 더 이상 관련이 없는 검색 결과를 지워줄 것을 요청할 수 있는 오픈 웹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유럽에서 사람들이 정보 검색에세 제외 요청을 할 수 있는 온라인 양식을 마련했다.
마이크로 소프트사의 빙(Bing) 검색 엔진과 야후도 이와 비슷한 절차를 밟고 있다.마이크로 소프트사는 올해 상반기에만 3,546건의 요청을 받았다.
수요일에 발표한 보고서에서, 구글은 잊힐 권리의 요청이 1,230,000건의 URL을 삭제해 하는 것이였고, 요청 페이지의 42%를 삭제하는 데 합의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