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순천시는 오는 11일부터 이틀간 순천경찰서, 한국도로공사 순천지사와 합동으로 순천톨게이트에서 자동차세 및 과태료, 고속도로 통행료 체납차량에 대한 일제단속에 나선다.
이번 단속은 지난 6월 전라남도․경찰청․도로공사 3개 기관이 체납액 일소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에 의한 것으로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체납차량에 대해 경각심을 고취시키고 체납액 징수율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추진하게 된다.
이번 단속에서 2회 이상 적발된 체납차량은 번호판을 영치하고 대포차량의 경우 강제견인 등 강력한 행정 조치를 내릴 방침이다.
또한 주로 주간에만 실시하던 체납차량 번호판 영치를 11월 중에는 새벽에도 실시하는 등 단속을 강화한다.
아울러 그동안 타 지역 차량의 경우 4회 이상 자동차세 체납차량에 대해 번호판을 영치했으나 11월 3일부터는 전라남도 차량은 2회만 체납되어도 번호판을 영치한다.
순천시 관계자는 “이번 체납차량 집중단속으로 세수증대에 기여하고 체납세 징수율 제고에도 최선을 다 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