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불법 정책대출 컨설팅의 민낯’, 이달의 방송기자상 기획보도 부문 수상
KBS 황현규, 박찬, 김한빈 기자가 제작한 ‘불법 정책대출 컨설팅의 민낯’ 보도가 제207회 이달의 방송기자상 기획보도 부문상을 받았다.
방송기자연합회와 한국방송학회는 21일 서울 양천구 방송회관에서 제207회 이달의 방송기자상 시상식을 열고, ‘불법 정책대출 컨설팅의 민낯’ 등 5편의 보도에 상패를 수여했다.
심사를 맡은 한국방...
문체부 코리아둘레길 사업, 울산 동구 2년 연속 우수 지자체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가 문화체육관광부의 ‘2025년 코리아둘레길 쉼터 및 걷기 프로그램 운영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한국관광공사가 2025년 한해 동안 전국 28개 사업 대상 지역을 대상으로 쉼터 관리 상태와 걷기 프로그램 운영 실적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지자체별 사업 실적보고서, 이용자 ...
철원군 근남면 누에정보화마을(위원장 심웅섭)이 제13회 전국 정보화마을 지도자대회에서 행정자치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행정자치부와 한국지역정보개발원 주관으로 시행하는 지도자대회는 정보화마을 지도자 사기고양 및 우수사례 전파 등 새로운 발전방안 모색을 위해 매년 열리고 있으며 올해는 8월 27~28일 이틀간 경북 경주시에서 열린다.
철원군은 토성민속정보화마을(위원장 조성하), 두루미평화정보화마을(위원장 김진수), 누에정보화마을 3곳이다. 3개 마을 모두 농산물 판매 및 체험행사등을 통해 2014년도 운영평가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누에마을은 선도마을로 지정되었으며 토성민속마을과 두루미평화정보화마을은 발전마을로 선정되었다.
한편 정보화마을은 정보화마을 홈페이지(http://www.invil.org)를 통해 철원 오대쌀 등 온라인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9월 추석특판행사도 계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