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 일상 속으로”…제주도, 한림서 첫 ‘현장 도지사실’ 가동
제주도가 도민 일상 속으로 한 걸음 더 가까이 들어갔다. 제주특별자치도는 21일 제주시 한림읍에서 ‘현장 도지사실’을 처음 운영하며, 지역 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겪는 어려움을 직접 듣고 해법을 함께 찾는 소통 행정에 나섰다. 기존 도청 청사를 벗어나 주민 생활권으로 찾은 이번 도지사실은 ‘찾아가는 행정’의 새로운 시도로 주목...
매니지먼트입시컨설팅과 학습컨설팅 전문 알찬교육컨설팅(대표 전관우, 02-1544-3813, http://rafjeon.blog.me)은 7일 ‘대구 동대구상담실’을 오픈했다.
그동안 대구는 임시상담실을 운영하여 다소 부담스러운 ‘심층대면상담’만 진행을 하였으나 이번 동대구상담실 개설을 통해 대구 지역에서도 기초대면상담과 기본대면상담 신청이 가능해졌다.
알찬교육컨설팅은 “최근 대구지역에서 문의가 많고 대구 연고의 매니지먼트회원이 늘어나 직영 상담실을 오픈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철저한 예약제로만 운영하는 모든 대입컨설팅상담은 전관우 대표가 직접 진행한다. 수시 지원의 특성상 대면상담에서 학생의 성적과 서류분석을 통해 지원전략수립이 가능하지만 구체적인 대학 지원 시나리오는 나오지 않을 수도 있다. 부가적인 서비스가 더 필요한 경우는 2단계의 지원서비스 프로그램인 지원전략심층보고서, 서류지원, 면접트레이닝, 진학상담 무제한, 이미지 면접컨설팅, 창의융합스쿨 등을 선택하여 진행하면 보다 높은 만족도의 체계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전 대표는 “알찬교육컨설팅 특유의 냉정하고 철저한 대입컨설팅상담을 이제는 전국 어디에서나 신청할 수 있다. 서울, 대전, 대구, 부산의 전국적인 네트워크 완성으로 전국의 입시컨설팅 상담체계가 완성되어 보다 더 가까이 학생들에게 다가갈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알찬교육컨설팅은 2011학년도부터 2015학년도까지 수시모집 정시모집 누적합격률 99.22%를 유지하며 정시모집에서는 2011학년도부터 5년 연속 100%의 합격률을 기록하고 있다.
1단계 대면상담은 알찬교육컨설팅의 서울대치동상담실(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98길 11(대치동))을 비롯하여 역삼동상담실, 광화문상담실, 여의도상담실과 대전둔산상담실(대전 서구 월평북로 85 (월평동)), 대구동대구상담실(대구 동구 동대구로 489 대구무역회관), 부산센텀상담실(부산 해운대구 센텀서로 30 KNN타워)에서 이루어지며 그 외 지역에서는 출장상담도 신청할 수 있다. 1단계 대면상담후 2단계의 매니지먼트 입시컨설팅 프로그램 중에서 선택하여 의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