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
캠핑과 아웃도어의 모든 것을 한 자리에 모은 ‘제 3회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이하 고카프)이 6월 4일부터 7일까지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10홀과 야외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이가전람이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 현대미디어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아웃도어를 비롯하여 캠핑 장비, 캠핑 카, 캠핑용 디지털 장비 및 국내외 캠핑정보 등 캠핑족들을 위한 다양한 관련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고카프는 기존의 단순한 전시 홍보성 박람회에서 벗어나 13,000여 평의 야외 캠핑장에서 관람객들이 직접 아웃도어용품을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신개념의 캠핑축제다.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 등을 통해 그 동안 경험하지 못했던 색다른 감성 체험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제 3회 고카프에서는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줄 이색 서버이벌 게임과 한여름 밤의 낭만캠핑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물총 서바이벌 게임인 ‘Water War’가 6월 6일(토)에 진행될 예정이며, 6월 5일(금)부터 7일(토)까지 2박 3일간 킨텍스 야외전시장에서는‘樂(락)시티 캠프’가 열린다. ‘樂(락)시티 캠프 신청은 오는 15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고카프 홈페이지(www.caf.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