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아침 한 끼가 만든 활기찬 등굣길… 제주서중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캠페인 성료
21일 아침, 제주서중학교 교문 앞은 특별한 온기로 가득했다. 이른 등굣길을 나선 학생들에게 밝은 미소와 함께 백설기와 식혜가 전해지며 학교 주변은 어느 때보다 활력이 넘쳤다. 농협 제주본부와 (사)참사랑실천학부모회가 함께한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등굣길 응원 캠페인이 올해 마지막 행사로 진행된 것이다. 이번 캠페...
|
지난 9일 청양군민체육관에서 개최된 제28회 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파견 태권도 국가대표 선발대회가 6일간의 열전을 마치고 지난 14일 폐회됐다.
한국대학태권도연맹(회장 정한성)이 주최․주관하고 청양군(군수 이석화)이 후원한 이번 대회는 전국의 대학에서 1400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이달 말 조선대학교 체육관에서 열리는 국가대표 최종선발전 출전권을 놓고 각축을 벌였다.
대회 결과, 겨루기 종목에서 남녀 각 8체급의 64명, 품새 종목에서 남녀 각각 5명이 국가대표에 선발될 최종관문에 도전할 자격을 획득했다.
한편, 청양군은 지역경제에 활력을 주고자 스포츠 마케팅에 집중한 결과 지난해 109억원을 경제효과를 거둔데 이어 올해도 30여건의 전국 및 도 단위 대회 유치로 200억원 이상의 지역경제 파급효과를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