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유료 공영주차장 18곳 설 연휴 기간 무료 개방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설 연휴 기간인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지역 내 유료로 운영 중인 공영주차장 18곳을 무료로 개방한다. 설 연휴 기간 무료 개방되는 주차장은 전통시장 주변 등 노상주차장 5곳과 노외주차장 13곳이며, 총 주차 면수는 1,553면이다. 또, 주차 관제센터는 24시간 운영될 예정이다. 연번구분주차장명위치전체 ...
|
청와대는 박근혜 대통령이 지난 25일, 일자리 창출에 크게 기여한 100대 우수기업 대표를 청와대로 초청하여 오찬을 함께하며 기업의 고용창출 성과를 격려했다고 밝혔다.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에 선정된 기업들의 특징은 일자리 창출에 대한 CEO의 강한 의지, 창조경제를 통한 기업성장, 노사화합과 적극적 투자, 능력중심의 열린 고용 등이며, 사회적 책임에도 모범을 보여 주었다.
청와대는 이날 박 대통령은, 일자리 창출이 최우선 국정과제임을 언급하면서, 일자리 증가가 소비확대와 기업 투자 증대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노동시장 구조개선'이 시급히 이루어져야 한다는 점과, 노동시장 구조개선은 선택이 아닌 생존전략이고, 청년 등 미래세대를 위한 일자리 창출과 경제 활성화를 위해 더 이상 늦출 수 없는 과제라는 점을 강조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