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담양군이 따스한 봄을 맞아 특별한 음악회를 마련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군은 3월 문화가 있는 날인 오는 25일 저녁 7시 담양문화원에서 ‘달콤한 문화마을-작은음악회’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성악합창 공연으로 성악가 배소희와 장길용, 피아니스트 하주찬이 함께 ‘넬라판타지아’와 ‘오페라 마술피리 주제곡’ 등 우리에게 친숙한 주옥같은 가곡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두 성악가의 환상적인 합창을 들을 수 있는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 ‘축배의 노래’ 등도 준비돼 관람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보여진다.
군 관계자는 “문화가 있는 날 공연은 군민들에게 문화적 갈증을 해소해주고 다양한 문화와 예술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고 있다”며 “쉽게 접하기 어려운 우수한 공연프로그램을 마련한 만큼 많은 군민들이 참여해 함께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담양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주관하는 ‘달콤한 문화마을-작은음악회’ 공모사업에 선정됨에 따라 오는 11월까지 4차례 작은 음악회 공연사업을 추진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