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유료 공영주차장 18곳 설 연휴 기간 무료 개방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설 연휴 기간인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지역 내 유료로 운영 중인 공영주차장 18곳을 무료로 개방한다. 설 연휴 기간 무료 개방되는 주차장은 전통시장 주변 등 노상주차장 5곳과 노외주차장 13곳이며, 총 주차 면수는 1,553면이다. 또, 주차 관제센터는 24시간 운영될 예정이다. 연번구분주차장명위치전체 ...
|
'존 필립 키' 뉴질랜드 총리가 3월 22일(일)부터 24일(화)까지 우리나라를 공식 방문할 예정입니다.
박근혜 대통령은 3월 23일(월) 키 총리와 정상회담 및 오찬을 갖고, 양국간 고위인사 교류, 경제·통상, 문화·인적교류 등 제반 분야에서의 실질협력 강화 방안을 논의하고, 한반도 정세와 유엔 등 지역·국제무대에서의 협력에 대해서도 의견을 교환할 예정입니다.
특히, 이번 키 총리 방한시 양국은 지난해 11월 호주 브리즈번 개최 G20 정상회의 계기에 타결된 자유무역협정(FTA)을 정식 서명하고, 양국간 상호보완적 무역구조를 바탕으로 상품, 서비스, 투자를 포함한 폭넓은 분야에서 높은 수준의 경제·통상 협력을 실현해 나가기 위한 방안을 심도 있게 협의할 예정입니다.
이번 키 총리 방한은 네 번째 방한으로서, 6.25전쟁 참전국으로 우리의 전통우방인 뉴질랜드와의 우호협력관계와 양국 정상간 신뢰·유대를 더욱 돈독히 함은 물론, 양국 수교 53년 역사에 한 획을 긋는 FTA의 정식 서명을 통해 양국 관계를 더 도약 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