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2026년부터 구민 안전공제보험에 반려견 부딪힘 사고·온열질환 진단비 추가
[뉴스21일간=임정훈]최근 반려견을 키우는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울산 동구가 올해부터 지역 주민이 개와 부딪혀 다친 경우에도 구민 안전공제 보험을 통해 진단비를 지원한다. 동구는 지난 2022년부터 지역 주민의 안전한 일상을 돕기 위해 구민 안전공제보험을 운영중이다. 2026년도 구민안전공제보험은 올해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운...
충북 충주시는 제1회 충청북도협회장배 전국 킥복싱대회 겸 한·태·일 프로국제전이 오는 7일과 8일 이틀동안 충주호암체육관에서 개최된다고 2일 밝혔다.
|
충청북도킥복싱협회(회장 최현배)가 주최·주관하고 충주시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선수단과 임원 등 총 1200여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초·중·고·대학·일반부 경기와 한·태·일 프로국제전으로 나뉘어 치뤄지는 이번 대회는 무술의 본 고장 충주시의 대외적 이미지 제고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충주시에서는 각 체육관 소속 학생 약 60여명이 학생부 경기에 참가해 평소 연마한 기량을 겨루게 된다.
특히, 프로 국제전 부문에 충주강일체육관 강병주(현 챔피언) 선수가 출전해 일본선수를 상대로 방어전을 치루며, 충주강산체육관 여덕수 선수가 프로 데뷔전을 갖는다.
충주시는 대회기간 중 충주사과 특산품 판매부스를 설치 운영하는 등 이번 대회가 지역경제 활성화 및 충주 홍보와 더불어 농가소득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충주시 여봉구 체육진흥팀장은 “대회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대외적 충주 홍보를 위해대회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