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하2동, 적십자 특별회비 및 이웃돕기 성금 전달
전하2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전하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영회)는 1월 19일 오전 11시 30분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 100만 원을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지사에 전달했다. 이어 오후 2시에는 동구청장실에서 관내 저소득 주민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하며 전달식을 가졌다. ...
8일 영국 무슬림교인들이 총리 데이비드 캐머런 사무실 앞에서 프랑스 풍자 일간지 샤를리엡도에서 발간한 모하메드 만화에 대한 항의 집회를 열었다.
시위자들은 '샤를리엡도는 남용의 공장이다. 모욕은 자유가 아니다'라는 팻말을 들고 거리로 나왔다.
100,000명의 영국 무슬림교인들은 캐머런 사무실 앞에서 항의를 해결하기 위해 청원서를 전달하고 공동 기도를 개최했다.
지난 달 7일 파리 풍자 일간지 샤를리엡도에 무장세력의 치명적인 공격이 일어 난 후 런던에서 샤를리엡도 일간지를 사기 위해 사람들이 줄을 서 대기했었다.
그러나 대부분의 영국 언론은 샤를리엡도 만화를 싣지 않았다.
무슬림 액션 포럼 대변인에 따르면 대다수의 평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은 세계적인 시민들과 책임있는 토론을 촉진하는데 있어서 소리높여 항의해야한다고 말했다.
또한 고조된 긴장과 감정이 있는 이 시기에 추가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자제를 표시하는게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nol/st
© 1994-2015 Agence France-Pres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