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태리 100년 전통 기업과 기술 제휴 mou 체결
| ▲ 미스터디저트 모델 왼쪽부터 이수인, 정가은, 박시연, 유하나 | |
다양한 컨셉의 브랜드로 포화상태에 가까운 국내 카페시장에 한국형 유럽식 디저트 카페를 표방한 미스터디저트가 지난 27일 1호 직영매장을 오픈 했다. 미스터디저트는 즉석에서 만드는 과일 젤라또, 벌꿀과 다양한 토핑의 소프트아이스크림, 눈꽃빙수, 팬케익, 타르트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신선한 유기농 재료를 사용, 모든 제품이 당일 매장 내에서 생산되는 획기적인 시스템으로 원칙으로 제조 판매할 예정이다.
7년 이상 프랜차이즈 사업 기획 경험과 전국 300여개의 가맹점 구축을 구축한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경영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프랜차이즈 가맹 사업을 시작한 미스터 디저트는 젤라또의 고향인 이태리 기업과 기술 제휴 MOU 계약을 체결하여 그들의 노하우와 천연원료를 활용한 한국식 메뉴개발과 구성에 노력을 기울였다. 또한 국내 유명 엔터테이먼트 디딤531 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지분 투자를 유치하였다.
또한, 배우 정가은, 박시연, 유하나, 이수인 등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하반기에는 남자 배우 4명을 내세워 앞으로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및 홍보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그 시작으로 3월 1일 토요일 오후 3시 은마아파트 사거리에 위치한 대치1호 직영점에서 오픈 기념으로 배우 정가은의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끝냈다. 정가은은 팬사인회를 통해 이날 행사에 참석한 팬들에게 안부를 묻고, 셀프카메라를 직접 촬영해주시는 등 시종일관 다정한 모습으로 팬심을 녹였다.
미스터디저트의 담당자는 “앞으로 소비자들에게 매일 매일 신선한 디저트와 메뉴를 제공하는 건강한 카페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다. 또한 본격적인 가맹사업에도 박차를 가해 예비 창업주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 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미스터 디저트의 창업과 관련한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1577-1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