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가족여행에 딱인 중국 칭다오 워터파크 ‘오션스프링 리조트’
  • jihee01
  • 등록 2012-08-23 11:05:00

기사수정

단거리 해외여행으로 가족, 친구들과 가기에 알맞은 워터파크는 어디일까.

여행박사에서는 올 4월 중국 칭다오에서 문을 연 대규모 복합 리조트 오션스프링리조트를 추천한다.

여행박사 강환규 과장은 “오션스프링리조트는 상암월드컵 축구장 16배에 달하는 방대한 규모”라면서 “호텔, 극장, 스포츠클럽, 오락시설에다 아울렛 쇼핑몰까지 있어서 가족들이 즐길 거리가 충분하다”고 설명했다.

중세 유럽의 성을 연상케 하는 오션스프링리조트의 자랑거리는 뭐니 뭐니 해도 대규모 워터파크. 60개에 달하는 온천탕과 사우나, 파도풀과 유아풀, 닥터피쉬탕을 넘나들다보면 회사일에 바쁘던 아빠도 집안살림에 매여 있던 엄마도 물장구치며 아이들과 똑같이 동심이 된다.

오션스프링리조트가 위치한 지역은 중국에서 유일하게 해양온천수가 나는 곳으로, 예로부터 중국 부자들의 휴양지로 손꼽혀왔다. 특히 이곳의 물은 규산과 브롬, 불소 등 미량원소와 광물질이 풍부해 피로회복과 피부미용에 탁월하다.

대륙의 나라답게 널찍한 호텔방에서 내려다보는 바닷가 전망도 그만이다. 물놀이 한편으로 칭다오 관광도 놓치지 말자.

날로 발전하고 있는 이 도시는 서양과 동양, 현재와 과거가 공존한다. 붉은 누각이 해안풍경에 정점을 찍는 잔교와 붉은 회오리바람 조형물의 5.4광장에서 바라보는 빌딩숲은 가슴을 탁 트이게 한다. 독일총독의 관저 영빈관을 올라가는 산책길, 100년 역사를 지닌 칭다오맥주박물관을 거치면서 붉은 지붕, 초록 숲, 푸른 하늘과 파란 바다가의 조화 속에 색의 향연을 펼치는 칭다오를 만날 수 있다.

강녕회관에서 중국식 공연을 보며 맛보는 중국요리도 일품이다. 마치 중국 무술영화의 객점 같은 이 음식점은 여러 방송에 소개됐을 정도로 미각여행가들에게 인기가 높다.

여행박사 ‘청도 최대의 온천 리조트, 오션스프링스’ 상품은 따로 추가되는 쇼핑이나 강제 옵션이 없다. 2박 3일 풀패키지 54만9000원, 2박 3일 세미 패키지는 36만9000원이다. 문의는 070-7017-2209, 여행박사 www.tourbaksa.com

아시아나 풀패키지 2박 3일 54만9000원
(http://www.tourbaksa.com/item/detail.asp?EV_YM=CFP...)

제주항공 세미패키지 2박 3일 45만9000원
(http://www.tourbaksa.com/item/detail.asp?EV_YM=CFP...)

에어부산 세미패키지 2박 3일 52만9000원
(http://www.tourbaksa.com/item/detail.asp?EV_YM=CFP...)
 
문의: 여행박사 홍보팀 팀장 심원보 070-7017-2172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울산동구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 이주배경 청소년 멘토링 사업 수료 울산동구청소년센터    [뉴스21일간=임정훈 ]    울산광역시동구청소년센터(센터장 이미영)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현대해상과 사단법인 점프가 함께하는 ‘이주배경 청소년 멘토링 지원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최근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해당 사업은 중도입국 및 외국인 가정, 북한이탈주민 가...
  2. 중구, 2026년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2월 6일 오후 3시 중구청 소회의실에서 2026년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를 개최했다. 중구 사례결정위원회는 「아동복지법」에 따라 보호 대상 아동에 대한 보호조치 및 지원 방안을 심의·의결하는 기구로, 중구청 관계 공무원과 변호사, 경찰, 아동복지시설 종사자 등 6명으로 구성돼 있다. .
  3. 동구, 빈집 사업장 선제적 집중 관리 추진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도심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장기간 방치된 빈집을 비롯해 빈집 정비사업으로 조성된 주차장 및 주민 쉼터에 대한 현장 관리를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동구는 올해 예산 1,000만 원을 들여 방치된 빈집에 대한 긴급 보수 및 환경 정비와 더불어, 그동안 빈집 정비사업으로 조성된 주차장 및 쉼터 등 9...
  4.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반려동물봉사단 발대식 개최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사)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순자)는 2월 7일(토)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자원봉사 문화 확산을 위해「반려동물봉사단 발대식」을 개최했다.이번 발대식은 반려동물봉사단의 공식 출범을 알리고 활동 방향과 역할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반려동물 동반 봉사활동에 앞서 사전 안전교..
  5. 울산 동구여성새일센터, 2026년 직업교육훈련생 모집 울산동구여성새로일하기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여성새일센터는 지역 여성들의 취업 기회를 확대하고 전문적인 직무 능력을 함양하기 위해 ‘2026년 직업교육훈련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 모집하는 직업교육훈련은 ▲호텔 룸메이드 ▲가사 관리사 ▲산업안전 전문 인력 양성과정 등 총 3개 과정으로, 과정당...
  6. 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축제 ‘보령머드축제’, ‘로컬100’ 선정 보령시는 보령머드축제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제2기 로컬100(2026~2027)’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로컬100’은 지역 고유의 매력을 지닌 문화자원을 선정해 2년간 국내외에 집중 홍보하는 사업으로, 박물관, 문화서점, 전통시장 등 문화공간부터 지역축제, 공연, 체험형 콘텐츠, 지역 브랜드까지 다양한 분야를 포...
  7. 포천시 소흘도서관, 3월부터 ‘다독다독 독서퀴즈’ 운영 포천시립소흘도서관은 독서 생활화와 지역사회 독서문화 확산을 위해 오는 3월부터 어린이, 청소년·일반을 대상으로 대상으로 ‘다독다독 독서퀴즈’를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도서관 북큐레이션 코너에서 선정 도서를 읽고 퀴즈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책을 읽는 경험을 ‘이해와 사고’로 확장해 독서의 재미와 몰입...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