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르포] “감귤의 모든 것, 미래까지 한눈에”… 2025 제주감귤박람회 열기 ‘후끈’
사진= 2025 제주감귤박람회 열기 ‘후끈’(박람회장 현장분위기)= 김문석 기자 ⓒ뉴스21사진= 2025 제주감귤박람회장 고품질-고당도감귤 전시= 김문석 기자 ⓒ뉴스21 서귀포농업기술센터 일대는 감귤 향이 먼저 관람객을 맞았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사)제주국제감귤박람회조직위원회가 공동 주최한 ‘2025 제주감귤박람회’가 20일 성대한 ...
풍수해로 옥외광고물의 추락, 전기감전 등에 따른 인명·재산피해가 발생 하지 않도록 ‘행락철 불법유동광고물 및 고정광고물(불량시설물) 안전 점검’을 실시한다.
특히, 관광지 및 도로변에 설치되어 있는 불법 유동광고물에 대하여는 현장 즉시 제거 조치하는 등 원주시를 찾는 방문객의 이미지 개선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정비할 계획이다.
시에서는 아름다운 도시미관과 시민의 안전하고 즐거운 보행권 확보를 위하여 지속적으로 불법 유동광고물을 지도 단속하며, 상습적이고 고의성이 있는 광고주에 대하여는 형사처벌 및 행정처분을 병행하여 처리할 계획이다.
광고물을 게시할 경우에는 시 주요 도로에 설치된 시 지정 현수막 게시대를 이용하면 편리하고 안전하게 홍보할 수 있다.
* 시 지정 현수막 게시대 사용문의 : 강원도 광고협회 원주시지부 (761-2743)
문의: 원주시청 도시디자인과 033-737-3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