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단마을 사람들’, 문화공간 터·틀(검단) 무대 오른다
오는 12월 6일(토), 인천서구문화재단이 문화공간 터·틀(검단)의 개관을 기념하는 두 번째 기획공연으로 연극 ‘검단마을 사람들’을 선보인다. 지난 11월 문화공간 터·틀(검단) 개관 기념 첫 공연이었던 국악뮤지컬 ‘얼쑤’가 전 세대 관객에게 즐거움을 전달했다면, 이번 연극은 지역의 삶과 정서를 담아낸 서사극으로 또 다른 감동을 전...
남원시(시장 이환주)가 정책자문위원회 위원 공개모집 공고후 호응도가 높아지고 있다.
15명 모집에 지난 5월 14일부터 신청을 받고있는 가운데 5월 25일 아침 현재 28명이 접수한 상태로 전화문의와 함께 메일과 방문, 우편접수가 이어지고 있다.
남원시는 시정의 주요 정책결정에 시민·전문가 등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행정의 효율성을 제고하고 시민과 함께하는 소통행정을 실천하기 위해 정책자문위원회를 구성할 계획으로 5월 29일 화요일 18시까지 위원 공개모집 신청 접수를 받고있으며 6월초에 시정조정위원회에서 최종선정할 계획이다.
모집분야와 신청자격은 문화, 관광, 체육, 교육, 복지, 보건, 농축산, 산업 분야 등 관련 기관 단체에 속하거나 학계, 연구기관 등 전문지식이나 풍부한 경험이 있는 사람으로 신청서와함께 기관단체의 추천이 있어야하며 언론인과 전직 공무원 등 지방행정 경험자나 일반시민은 신청서만 제출하면 된다.
문의: 남원시청 홍보전산과 기획실 063-620-6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