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자원봉사단 전주지부,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탄소중립 캠페인 전개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가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신복마을 일대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실시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신천지교회제공]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지부장 이용우·이하 전주지부)가 설 명절을 맞아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와 탄소중립 캠페인을 전개했다. 봉사자 55명이 1500리터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마을 환...

동울산새마을금고
[뉴스21일간=임정훈]
동울산새마을금고(이사장 김치규)는 2월 3일 울산 동구청을 방문해 관내 경로당 20개소에 전달해 달라며 270만 원 상당의 쌀 66포를 김종훈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은 김종훈 동구청장과 동울산새마을금고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기탁된 쌀은 지역 경로당 어르신들의 식생활 지원을 위해 고루 배분될 예정이다.
김치규 이사장은 “지역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종훈 동구청장은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동울산새마을금고에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쌀은 경로당에 정성껏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동울산새마을금고는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