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 |
진도경찰서(서장 박삼복)는
의신파출소(소장 명문화)는 29(수) 10:00~15:00까지 진도군 의신면 모도에 경찰관등 봉사단체15명이 참석한 가운데 도서지역 맞춤형 치안서비스를 제공하는 해피아일랜드 봉사활동을 펼쳐 주민들로 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해피 아일랜드”는 교통불편 또는 생계등의 이유로 치안서비스 사각지대에 있는 주민들을 대상으로 각 기능별 맞춤형 종합 치안서비스를 제공하는 친서민 정책 서비스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의신면장, 진도농협 의신지점장, 경찰서 협력단체가 함께 참석하여 주민들의 민원청취, 법률상담, 컴퓨터 수리와 함께 선풍기 등 생활용품을 전달하는 상호간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로 다양한 치안서비스를 제공하였다.
한편 박삼복 경찰서장은 “ 기관과 봉사단체가 지속적으로 연계하여 도서지역 주민들이 소외되지않도록 치안행정 서비스에 더욱 앞장서겠다고” 거듣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