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과로 입증한 지역보건 정책”… 은평구, 지역보건의료계획 4차년도 심의 개최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지난달 29일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 3차 년도 시행결과 및 4차 년도 시행계획안 심의를 위한 건강생활실천협의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에서는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에 따른 2025년 추진 성과와 2026년 시행계획안, 중장기 계획 변경안 등을 종합적으로 심의했다. 2025년 시행 결과, 대표 성과지...
▲ 사진=KBS뉴스영상캡쳐포털 사이트 네이버의 기술적 오류로 익명 서비스인 ‘지식인’의 답변자가 공개되는 일이 발생했다.
이번 오류로 인해 유명 연예인들이 과거 익명으로 작성한 답변도 노출됐다.
모델 출신 방송인 홍진경 씨는 ‘키 성장을 멈추고 싶다’는 질문에 특정 병원과 의료진을 상세히 추천하는 현실적인 답변을 남겼다. 배우 전소민 씨는 방송에서 착용한 의상에 관한 정보를 직접 안내했고, 중견 배우 최명길 씨와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 씨는 외모 관련 질문에 소신껏 답했다.
또 배우 허성태 씨는 과거 주식 투자에 대한 부정적 의견을 작성한 것이 이번 사고로 공개되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익명 게시판에 가려졌던 연예인들의 다양한 모습에 흥미를 보이는 한편, 네이버 측의 기술적 오류로 인한 사생활 침해가 반복되지 않아야 한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