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자원봉사단 전주지부,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탄소중립 캠페인 전개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가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신복마을 일대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실시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신천지교회제공]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지부장 이용우·이하 전주지부)가 설 명절을 맞아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와 탄소중립 캠페인을 전개했다. 봉사자 55명이 1500리터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마을 환...
▲ 사진=픽사베이오늘 중부 지방을 중심으로 전국이 대체로 흐리겠다. 동해안은 대기가 매우 건조하다.
강원 중·북부에는 밤 사이 약간의 빗방울이나 눈발이 날리는 곳이 있겠다. 중부 지방과 전라권을 중심으로 가시거리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도 있다.
아침 기온은 서울 0도를 비롯해 전국이 영하 4도에서 영상 4도로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다. 낮 기온은 서울 8도 등 전국이 5도에서 15도로 어제보다 2~4도 정도 높겠다.
그러나 내일부터는 중부 지역 아침 기온이 다시 영하 10도 안팎까지 떨어지며 한파가 돌아오겠다.
강원 동해안과 경상권에는 건조특보가 발효 중이며, 바람도 강하게 불어 화재에 유의해야 한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 중부 먼바다와 서해 남부 북쪽 먼바다, 서해 중부 해상에서 2~3미터로 높게 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