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고흥군 통합방위협의회(의장 고흥군수 송귀근)는 추석을 맞이하여 9월 21일 육군 제7391부대 2대대, 고흥경찰서를 방문하여, 군 및 의경 장병을 위문했다.
▲ 고흥군 통합방위협의회/사진=고흥군제공이날 위문은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치안유지를 위해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의경과 군 장병들을 격려하기 위해 이루어졌으며, 육군 7391부대 2대대와 고흥경찰서에 토종 돼지 3마리와 라면 등을 전달했다.
고흥경찰서와 군부대는 평소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고흥군에 답례하기 위해, 군민의 치안질서 유지 및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데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약속하였다.
송귀근 군수는 “국가 방위에 진력하는 의경 및 국군 장병 여러분의 수고에, 군민 모두는 항상 감사하고 있으며, 이번 위문이 국방의무로 인해 설명절을 가족과 떨어져 보내야 하는 장병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고흥군 관계자는 “고흥군에서 근무하는 의경 및 군 장병들이 긍지를 갖고, 성실히 군 복무를 마칠 수 있도록 군통합방위협의회를 통한 유관기관들이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갖추어, 필요한 지원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