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무안군(군수 김산)은 지난 21일 군수 주재로 전 실과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공약사항 추진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8개 분야 71건(92개 세부사업)의 민선7기 공약사항에 대하여 실행계획을 구체화하고 개선방안을 찾는 등 대안을 논의하는 자리였다
주요 공약 내용으로는 ▲도시재생을 통한 원도심 활성화, 무안국제공항 활성화 등 균형 있는 지역개발분야 10건 ▲부자 되는 농수축산 30건 ▲행복택지 운영 확대, 출산․육아 지원 등 평생복지분야 12건 ▲희망가득 새일자리 사업 7건 ▲찾아오는 문화관광 7건 ▲열린 행정 안심교육 10건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 8건 ▲살고 싶은 명품남악 조성 8건으로 사전에 실․과․소 이행검토 및 조정을 통해 정해진 92개 세부사업이 보고됐다.
김산 군수는 “군민들의 삶의 질을 개선시킬 수 있는 공약이라면 단 1%의 가능성도 놓치지 말고 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주문하였다.
한편 군은 보고회에서 도출된 문제점에 대해서는 보완․조정하고 공약사항을 군 홈페이지에 게재하여 주민들의 폭넓은 의견을 수렴할 계획이며, 9월 중순까지 공약사업을 최종 확정하여 군민들에게 알리고 공약사항 추진에 박차를 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