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소외이웃에게 ‘어머니 정성’ 담은 설 선물 전해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인천연수교회)민족 대명절을 맞아 이웃을 향한 따뜻한 선물이 전해지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설을 앞두고 전국 곳곳에서 복지취약 계층을 위해 겨울이불을 기탁했다. 이번에 전달된 이불은 5800여 채(2억5000만 원)로, 전국 약 260개 관공서를 ...
(뉴스21/장병기기자)=신안군은 신속한 민원처리, 군민과 공무원의 직접 소통 행정 강화를 위해 민원 전용 휴대폰을 개설하여 민원처리 부서에 배부했다.

민원 전용 휴대폰은 군민이 기억하기 쉬운 번호를 선정하여 민원처리 및 상담민원이 많은 친환경농업과 등 10개 부서에 민원 전용 휴대폰 14대를 우선 배부했으며, 군민이 언제 어디서나 민원 전용 휴대폰으로 연락 시 민원 상담은 물론 군민과 공무원간의 신속한 연락 소통으로 신속‧정확한 민원처리가 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민원 전용 휴대폰 보급으로 군청 담당 공무원이 전달사항이나 안내사항을 문자로 보내면 군민이 바로 확인할 수 있고 문의 사항이나 의견이 있을 경우 민원 휴대폰 전용 번호로 군청 담당 공무원에게 바로 연락할 수 있도록 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군민 중심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시책을 개발하는 한편, 열린 소통과 섬김 행정을 통해 더욱 편리하고 행복한 민원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