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뉴스21/전남)=해남공룡박물관이 신비하고, 기발한 동물들의 이야기로 가득찼다.

해남 공룡박물관은 8월말까지 이형우 작가의 개인전 ‘와글와글 동화천국’그림 전시회를 개최한다. 지난 13일 개막한 이번 전시는 ‘동물들의 이야기 나라로’라는 주제로 유화와 아크릴 등 작품 20여점을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표정의 인간들을 비롯해 동물, 역사 속 인물들이 등장하는 작품은 과거와 현재, 현실과 상상의 세계를 오가며 임진왜란에서부터 신화속 오이디푸스, 스타벅스와 아디다스 상표까지 작품속에서 녹여내고 있다.
아이의 눈처럼 맑은 영혼을 투영한 작품들이 무한대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가운데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특별한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형우 화가는 홍익대학교 미술대학을 졸업하고 국내외에서 개인전 19회 실시, 아트페어 및 단체전에 100회 참여한 중견작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