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9월 5일에 예수병원 의료봉사팀은 전북 남원노회가 주관, 남원노회 목양회에서 주최한 제22회 전북지역 목회자부부 체육대회에서 의료봉사를 실시했다. 전북지역 8개 노회가 참여해 남원 이백문화체육관에서 열린 목회자부부 체육대회에 예수병원 의사, 약사, 간호사 등 10명으로 구성된 국제의료협력단 의료봉사팀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체육대회에 참여한 목회자 부부들에게 혈압과 혈당 측정, 골밀도와 체지방 검사 등 건강검진과 건강 상담을 했다.
▲ 목의
예수병원 의료봉사 팀은 이날 경기 중에 시합 중에 발생한 찰과상, 타박상 등을 현장에서 응급 처치하고 150여명의 목회자에게 다양한 건강 검진, 상담을 실시했으며 만약의 사고에 대비해 구급차를 대기시키는 등 대회의 안전을 위해 노력했다.
▲ 목의
예수병원은 이날 목회자 체육대회에 전북지역 목회자 부부의 건강을 기원하며 주최측에 50만원 상당의 예수병원 건강의학센터 종합검진권 2매를 경품 선물로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