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완주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유희순 센터장)가 휴가철을 맞아 현대자동차 전주공장 노조와 가족사랑의 날을 진행했다. 8일 완주군은 지난 2일부터 3일까지 현대자동차 전주공장 노조 가족들을 대상으로 가족사랑의 날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자녀를 포함한 가족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자녀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비즈팽이와 비즈 팔찌를 만드는 시간을 가졌다. 참가 부모들은 자녀들과 함께 팽이, 팔찌를 만들며 대화의 시간을 갖고,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는 등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 가족사랑의_날프로그램에 참여한 맞벌이 부모는 “평소 늦은 시간에 퇴근해 아이와 함께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시간이 부족했다”며 “이런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와 추억도 쌓고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이 생겨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