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국민의당이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국회고성연수원에서 국회의원-지역위원장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대선기간 어려운 상황에서 당의 승리를 위해 노력한 지역위원장들을 위로하는 동시에 끈끈한 단결의 장을 마련하는 자리다. 특히 이번에 혁신위원장에 임명된 김태일 교수의 ‘국민의당을 혁신하라’의 특강과, 이언주 수석부대표의 ‘나는 왜 국민의당을 선택했는가’라는 강의가 이어졌다.이어서 참석자들의 ‘당의 혁신’과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열띤 토론도 진행됐다.
박주선 비대위원장은 “국민의당은 체인지메이커가 돼야한다”며 “문재인 정부의 실패에 기대지 않고 스스로의 혁신으로 국민의 지지를 다시 회복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워크숍에는 김광수 도당위원장과 정진숙 사무처장 및 중앙당 비대위원장 등 당 지도부, 국회의원, 지역위원장 300여명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