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새누리당 전북도당은 1월 26일, 설 명절을 앞두고 전희재 전주시갑 당협위원장을 비롯한 주요 당직자와 당원 30여명과 함께 전주한옥마을에서 쓰레기를 줍고 주변을 정리하는 등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펼쳤습니다.
전주한옥마을은 최근 발표된 ‘설명절 목적지 명소 톱 10’에서 2년 연속 1위에 오르고, 세계배낭여행잡지 ‘론리 플래닛’에 아시아 10대 명소 3위를 차지하는 등 명실 공히 대한민국의 대표 관광지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새누리당 전북도당은 설 연휴기간 전주 한옥마을을 찾는 가족단위 관광객들이 보다 즐겁고 안전한 여행이 될 있도록 유관 기관과 필요한 부분에서 적극 협의해 나가겠습니다.
전희재 위원장은 “무엇보다 그동안 믿고 지지해 주신 도민 여러분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올 다”면서 “소중한 것을 더 이상 잃지 않도록 초심으로 돌아가 지역발전에 대한 책임감으로 도민의 살림살이를 착실히 챙겨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