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예수병원 국제의료협력단에서 전주연탄은행에 1천만원을 후원했다. 12월 28일에 예수병원의 봉사단체인 NGO 국제의료협력단은 윤용순 사무총장과 전주연탄은행 윤국춘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가 함께 한 가운데 연탄 약 1,700장에 상당하는 1천만원 후원금을 전주연탄은행에 전달했다.
▲ 국제의료협력단 연탄은행 후원금 전달
전주연탄은행 윤국춘 대표는 “이웃을 섬기는 예수님의 사랑으로 지역사회 이웃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해준 예수병원 국제의료협력단에 감사를 드린다. 이 사랑의 손길은 어둠과 추위에 떨고 있는 사람들에게 겨울을 이겨낼 든든한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예수병원 전 직원이 매월 급여의 1%를 후원해 운영하는 국제의료협력단은 직원들의 뜻을 모아 매서운 찬바람이 부는 한겨울에 이 지역사회에 소외된 아동, 홀로 지내는 어르신, 아픈 몸을 가눌 수 없는 장애우 분들을 위하여 전주연탄은행에 후원금을 전달해 추운 겨울을 이겨낼 따뜻한 바람막이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