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소외이웃에게 ‘어머니 정성’ 담은 설 선물 전해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인천연수교회)민족 대명절을 맞아 이웃을 향한 따뜻한 선물이 전해지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설을 앞두고 전국 곳곳에서 복지취약 계층을 위해 겨울이불을 기탁했다. 이번에 전달된 이불은 5800여 채(2억5000만 원)로, 전국 약 260개 관공서를 ...
정읍경찰서(서장 김주원)
여성청소년계에서는 지난 6일, 산내면 매죽리 구절초테마공원에서 열린 ‘제11회 정읍구절초축제’장을 방문, 4대 사회악 근절과 체감안전도 향상을 위한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홍보에는 여성청소년과장 등 직원들이 참여해 홍보 전단지와 물티슈 등 홍보물품을 배부하고 행사장 주변을 순찰하며 시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행사장을 방문한 이씨는 “가족들과 함께 방문한 축제장에 경찰관들이 직접 찾아와 우리지역의 성폭력 가정폭력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주고 시민의 의견
을 귀기울여 주니 안심이 된다”며 안전한 정읍시를 위해 동참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조채현 여성청소년과장은
“앞으로도 4대 사회악 근절을 위해 지역축제장을 비롯 주민과 소통하는 현장홍보로 더욱 안전하고 행복한 청정도시 정읍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