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전주덕진소방서(서장 강원석)는 12일 모래내 시장 및 주변상가에서 전주덕진소방서 소방관과 의무소방원 22명은 추석맞이 화재예방 캠페인과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실시하였다.이날 행사에는 추석명절을 맞아 관내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도민들의 안전한 장보기 여건 조성 등 “소방안전 분위기” 조성하고자 실시하였다.
▲ 추석맞이 화재예방 캠페인
소방출동로 = 생명로’라는 구호 아래 전통시장 주변 가두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불법 주정차 차량을 이동조치하고 소방 긴급출동에 장애가 되는 상가진열 좌판 등을 제거토록 지도하였다.강원석 전주덕진소방서장은 “전통시장은 소규모 상가가 밀집해 있어 화재 시 급격한 연소 확대가 우려될 뿐만 아니라, 평소 상가의 진열 좌판으로 소방통로가 협소하여 신속한 출동이 매우 어려운 실정”이라며 도민의 안전을 위해 출동에 지장이 있는 진열좌판은 반드시 제거해 달라”며 거듭 당부하였다.
▲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