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담양군 고서면에 따르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LG이노텍 광주공장이 독거노인 등 저소득 취약계층 가정에 500만원 상당의 LED TV 13대를 지원했다.
지난 9일 LG이노텍 광주공장 관계자들은 고서면을 방문, 아날로그 TV를 사용하고 있거나 고장으로 TV 시청에 어려움이 있는 저소득 13가구를 찾아 40인치 TV를 직접 설치했다.
TV 설치 지원을 받은 권 할머니는 “오래 살다보니 세상에 이렇게 감사한 일도 다 있다“며 “LG이노텍 및 고서면 관계자들에게 정말 고맙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한편,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LG이노텍 광주공장은 고서면과 지난 2007년 4월 1사 1촌 자매결연을 맺은 이후 매년 대나무축제 및 장학금 지원, 농번기 일손 돕기, 독거노인 가사 봉사 등 지속적으로 주민들과 교류하며 도움의 손길을 보내고 있다.
LG이노텍 광주공장 최동일 부장은 “고서면과 1사 1촌 자매결연을 통해 지역민들과 함께 호흡하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 사회에 이바지해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