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관방제림 옆 폐창고였던 ‘남송창고’가 갤러리와 문예카페가 어우러진 문화복합 공간인 ‘담빛예술창고’로 재탄생하면서 담양의 새로운 문화콘텐츠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
담양군은 지난 23일, 담빛예술창고에서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송순문학상 시상식과 함께 송년음악회를 개최해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담양을 주제로 한 당선작으로 의미가 컸던 이번 송순문학상은 공모 대회가 가지고 있는 의미가 큰 바, 올해 ‘전국유일 대나무 파이프 오르간’이 설치돼 새로운 의미를 부여받은 담빛예술창고에서 시상식이 개최됐다.
시상식에 이어 진행된 송년음악회는 대나무파이프 오르간과 해금의 협연을 메인으로, 서양과 동양의 음색이 담긴 독특한 연주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배경으로 한 성악, 마술 공연이 마련돼 다채로움이 더해졌다.
한편, 연말연시를 맞이해 금·토요일 담빛예술창고 내 카페 운영시간이 오후 9시까지 연장되며, 주말 토·일요일 오후 4시에는 대나무파이프를 타고 흐르는 청아한 연주를 감상할 수 있다.